본문 바로가기

기타

웃긴 텍대 모음 주접&이모티콘 공유

반응형

아이폰 텍스트대치 기능을 이용하여 해당 단어를 설정하면 문장이 나오게끔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이걸 이용해서 조금 이상하지만? 웃긴 텍스트 문구를 쓸 수 있는데요.

예를들어 이런 텍스트를 ㅋㅋㅋㅋㅋ=🍃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 이런식으로 텍스트 대치를하여 쓸 수 있습니다.

요즘 소위말해 인싸 학생들이 자주 쓰는 거 같습니다. 보기만해도 정신이 없고 아늑해지는 텍스트대치인데요. 이런 텍스트대치 여러가지를 준비해왔습니다.

 

 

🏫 야, 교수... 🤢 니가 그러케 👊 잘낫어,,,? 👿👿 니가 그러케 👊 공부 📖 잘해,,,? 👿👿 니가 그러케 👊 논문 ✏️ 잘써,,,? 👿👿 니가 그러케 👊 아는 게 🦀 만아,,,? 👿👿 🏫 야, 교수... 🤢 니가 그러케 👊 잘낫어,,,? 👿👿 니가 그러케 👊 공부 📖 잘해,,,? 👿👿 니가 그러케 👊 논문 ✏️ 잘써,,,? 👿👿 니가 그러케 👊 아는 게 🦀 만아,,,? 👿👿 🏫 야, 교수... 🤢 니가 그러케 👊 잘낫어,,,? 👿👿 니가 그러케 👊 공부 📖 잘해,,,? 👿👿 니가 그러케 👊 논문 ✏️ 잘써,,,? 👿👿 니가 그러케 👊 아는 게 🦀 만아,,,? 👿👿

 

뿌아앙~~!📣앙!앙!앙!앙!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앙!앙!앙!앙!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앙!앙!앙!앙!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앙!앙!앙!앙!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앙!앙!앙!앙!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앙!앙!앙!앙!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앙!앙!앙!앙!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앙!앙!앙!앙!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앙!앙!앙!앙!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앙!앙!앙!앙!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앙!앙!앙!앙!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앙!앙!앙!앙!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뿌아앙~~!📣앙!앙!앙!앙!

 

🐶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곀ㅋㅋㅋ🐶우꼌ㅋㅋㅋㅋ💃핫챠!!!핫차차!!유자차!!🤣유자차차!!!!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

 

 

샼ㅋㅋ하카하학ㅋㅋㅋ🦈🌊샤크핰하핰ㅋ🦈🌊샤크르릉🦈🌊🦈💨🌊🦈🌊🦈샼ㅋㅋㅋ하카하학ㅋㅋㅋ🦈🌊샤크핰하핰ㅋ🦈🌊샤크르릉🦈🌊🦈💨🌊🦈🌊🦈샼ㅋㅋㅋ하카하학ㅋㅋㅋ🦈🌊샤크핰하핰ㅋ🦈🌊샤크르릉🦈🌊🦈💨🌊🦈🌊🦈샼ㅋㅋ하카하학ㅋㅋㅋ🦈🌊샤크핰하핰ㅋ🦈🌊샤크르릉🦈🌊🦈💨🌊🦈🌊🦈샼ㅋㅋㅋ하카하학ㅋㅋㅋ🦈🌊샤크핰하핰ㅋ🦈🌊샤크르릉🦈🌊🦈💨🌊🦈🌊🦈샼ㅋㅋㅋ하카하학ㅋㅋㅋ🦈🌊샤크핰하핰ㅋ🦈🌊샤크르릉🦈🌊🦈💨🌊🦈🌊🦈

 

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읍니다🐢...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밟지...🐢마세요.......🐢 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읍니다🐢...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밟지...🐢마세요.......🐢 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읍니다🐢...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밟지...🐢마세요.......🐢 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읍니다🐢..

 

⏰⚡️⏰⚡️⏰⚡️⏰⚡️⏰⚡️⏰⚡️ ⏰⚡️⏰⚡️⏰⚡️⏰⚡️⏰⚡️⏰⚡️ ⏰⚡️⏰⚡️⏰⚡️⏰⚡️⏰⚡️⏰⚡️다들 기상!!!!! ⏰⚡️⏰⚡️⏰⚡️⏰⚡️⏰⚡️⏰⚡️ ⏰⚡️⏰⚡️⏰⚡️⏰⚡️⏰⚡️⏰⚡️ 🔊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빠빠빠 빠 🕗🕞🕞빠 🕖🕢🕟🕓빠🕖🕖🕗빠빠 뷰티풀↗📣데이 ?~~~빠빠빠 빠 잇쳐 ?뷰티풀📣🌈데이🌌‼‼?⁉ 🔂🔂🔂🔂🔂🔂🔂🔂🔂🔂🔂🔂🔂🔂🔂🔂 딩🔔🔔🔔🔔🔔딩🔔🔔딩🔔🔔🔔🔊🌞👍🔊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 🔔🔔🔔🔔딩🔔🔔딩🔔🔔🔔🔊🔊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 빠빠빠 🕒🕞🕓🕗🕖빠 빠 🕘🕗🕚🕥🕦빠빠🕖🕢🕚🕥🕞빠빠 굿모닝💮🎉📞📣빠빠빠 빠 🕗🕞🕞빠 🕖🕢🕟🕓빠🕖🕖🕗빠빠 뷰티풀↗📣데이 ?~~~빠빠빠 빠 잇쳐 ?뷰티풀📣🌈데이🌌‼‼?⁉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꽥꽥 🦆 꽤앵액액ㅋㅋㅋㅋ🦆🦆꾀액액ㅋ액ㅋ액ㅋㅋㅋㅋㅋ액ㅋㅌㅋㅋㅋ꾁ㅋ꽥ㅋ 🦆 🦆 꽥꽥 🦆 꽤앵액액ㅋㅋㅋㅋ🦆🦆꾀액액ㅋ액ㅋ액ㅋㅋㅋㅋㅋ액ㅋㅌㅋㅋㅋ꾁ㅋ꽥ㅋ 🦆 🦆 꽥꽥 🦆 꽤앵액액ㅋㅋㅋㅋ🦆🦆꾀액액ㅋ액ㅋ액ㅋㅋㅋㅋㅋ액ㅋㅌㅋㅋㅋ꾁ㅋ꽥ㅋ 🦆 🦆 꽥꽥 🦆 꽤앵액액ㅋㅋㅋㅋ🦆🦆꾀액액ㅋ액ㅋ액ㅋㅋㅋㅋㅋ액ㅋㅌㅋㅋㅋ꾁ㅋ꽥ㅋ 🦆 🦆 꽥꽥 🦆 꽤앵액액ㅋㅋㅋㅋ🦆🦆꾀액액ㅋ액ㅋ액ㅋㅋㅋㅋㅋ액ㅋㅌㅋㅋㅋ꾁ㅋ꽥ㅋ 🦆 🦆 꽥꽥 🦆 꽤앵액액ㅋㅋㅋㅋ🦆🦆꾀액액ㅋ액ㅋ액ㅋㅋㅋㅋㅋ액ㅋㅌㅋㅋㅋ꾁ㅋ꽥ㅋ 🦆 🦆 꽥꽥 🦆 꽤앵액액ㅋㅋㅋㅋ🦆🦆꾀액액ㅋ액ㅋ액ㅋ 꽥꽥 🦆 꽤앵

 

 

📣📣노✔️간✔️지📣📣📣노간지입니다🔊🔈개노간지📢📢📢너무🥁🥁🥁노✔️간✔️지라서💤할말을💬 잃었습니다👏👏👏 📣📣노✔️간✔️지📣📣📣노간지입니다🔊🔈개노간지📢📢📢너무🥁🥁🥁노✔️간✔️지라서💤할말을💬 잃었습니다👏👏👏 📣📣노✔️간✔️지📣📣📣노간지입니다🔊🔈개노간지📢📢📢너무🥁🥁🥁노✔️간✔️지라서💤할말을💬 잃었습니다👏👏👏 📣📣노✔️간✔️지📣📣📣노간지입니다🔊🔈개노간지📢📢📢너무🥁🥁🥁노✔️간✔️지라서💤할말을💬 잃었습니다👏👏👏 📣📣

 

🚨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 🚨 차단🚨🚨

 

 

감솨감솨 감솨해룡〰️〰️🎶 너무 감솨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리 갔다리🤘🎤🎶 🙈🙉🙈🙉 까꿍까꿍 😚 박수도 짝짝짝❗🙌🙏감솨감솨 감솨해룡〰️〰️🎶 너무 감솨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리 갔다리🤘🎤🎶 🙈🙉🙈🙉 까꿍까꿍 😚 박수도 짝짝짝❗🙌🙏감솨감솨 감솨해룡〰️〰️🎶 너무 감솨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리 갔다리🤘🎤🎶 🙈🙉🙈🙉 까꿍까꿍 😚 박수도 짝짝짝❗🙌🙏감솨감솨 감솨해룡〰️〰️🎶 너무 감솨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리 갔다리🤘🎤🎶 🙈🙉🙈🙉 까꿍까꿍 😚 박수도 짝~ 💜

 

(☝ ՞ ՞)냬~알걨섑니댸~(☝ ՞ ՞)냬~알걨섑니댸~(☝ ՞ ՞)냬~알걨섑니댸~(☝ ՞ ՞)냬~알걨섑니댸~(☝ ՞ ՞)냬~알걨섑니댸~(☝ ՞ ՞)냬~알걨섑니댸~(☝ ՞ ՞)냬~알걨섑니댸~(☝ ՞ ՞)냬~알걨섑니댸~(☝ ՞ ՞)냬~알걨섑니댸~

 

쿵짜자👏쿵짝👏 네박자🎼 속에 사랑도 있고🎵 이별도💥있고🎶 눈물도💦있네📢한구절 한고비🎙 꺾어 〽️넘을 때🎧 우리네 사연을 담는🎼 울고 웃는🎙 인생사🎤 연극같은 세상사🎶 세상사 모두가🎼 네박자🎵 쿵짝📢

 

🏻 죄송한데🤢대머리가👴🏻 의견을 🔉낼 수도 있나요? 🤔 자기 머리카락도💇‍♀️ 못내밀면서 🤦‍♀️의견을 낸다는게 🤐좀 말이 안되지않나요?🤹‍♀️ 죄송한데🤢대머리가👴🏻 의견을 🔉낼 수도 있나요? 🤔 자기 머리카락도💇‍♀️ 못내밀면서 🤦‍♀️의견을 낸다는게 🤐좀 말이 안되지않나요?🤹‍♀️ 죄송한데🤢대머리가👴🏻 의견을 🔉낼 수도 있나요? 🤔 자기 머리카락도💇‍♀️ 못내밀면서 🤦‍♀️의견을 낸다는게 🤐좀 말이 안되지않나요?🤹‍♀️

 

인생아 어절씨구,,,,옹헤야,,, 니나노호↗️ 둥따닥 덩기러러럴🥁 지화자 좋다❗손머리위로🙋‍♀️🙋‍♀️ 단쑤단쑤타임💃🕺 빵댕이도 흔드러제껴🎶🎶어절씨구,,,,옹헤야,,, 니나노호↗️ 둥따닥 덩기러러럴🥁 지화자 좋다❗손머리위로🙋‍♀️🙋‍♀️ 단쑤단쑤타임💃🕺 빵댕이도 흔드러제껴🎶🎶어절씨구,,,,옹헤야,,, 니나노호↗️ 둥따닥 덩기러러럴🥁 지화자 좋다❗손머리위로🙋‍♀️🙋‍♀️ 단쑤단쑤타임💃🕺 빵댕이도 흔드러제껴🎶🎶어절씨구,,,,옹헤야,,, 니나노호↗️ 둥따닥 덩기러러럴🥁 지화자 좋다❗손머리위로🙋‍♀️🙋‍♀️ 단쑤단쑤타임💃🕺 빵댕이도 흔드러제껴🎶🎶

 

널👋끊겠어❌어🚫어⛔️어⚠️뚝‼️끊어버❌어🚫어⚠️리겠어🔪마치금여🚬어어어언처럼난🔇서서히↘️줄여갈수는⏬없는📶거란걸🙅🏻‍♀️ 봐➡️아▶️아➡️아▶️ 각자👥의 이👫히👭히👬히👪힌생👨‍👩‍👧‍👦을 봐👀걸리적거▶️어➡️어▶️릴거야 벗어나야⤴️⤴️⤴️풀리는 거리의🏙와이파이📞처러어어🔔어엄🔕어어🔕어어어🔕어어엄🔕엄엄

 

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

 

 

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우읍...🤢 구웨에에엑🤮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와우〰〰️ 그거 정말 ™️ℹ️인걸요⁉️ 매우 흥미롭지 않아요❗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게요〰️‼️

 

 

🚨🚨🚨🚨🚨🚨애애애애애앵‼️‼️‼️‼️‼️‼️🚨🚨🚨🚨🚨🚨📢📢📢📢📢📢📢긴급상황‼️‼️‼️긴급상황‼️‼️‼️‼️‼️📢📢📢📢📢📢📢🔊🔊🔊🔊🔊🔊 발생‼️‼️‼️🔊🔊🔊🔊🔊🔊🔊🔊🔊🔥🔥🔥🔥🔥🔥🔥이멀젼씨‼️‼️‼️이멀젼씨‼️‼️🔥🔥🔥🔥🔥🔥🔥🛎🛎🛎🛎🛎🛎🛎모두주목해주세요땡땡땡땡땡🛎🛎🛎🛎🛎🎤🎤🎤🎤아아-마이크테스트-!마이크테스트-!🎤🎤🎤🎤🎙🎙🎙🎙🎙마이크테스트— 들린다면 응답하라—-🎙🎙🎙🎙🎙📣📣📣📣📣📣📣

 

뭐어⁉️ 오늘 생일이라고⁉️ 생일 정말 축하축하룽💃🏼🕺 축하축하룽👯‍♀️ 축하축하룽🧚🏻‍♀️ 축하축하룽🤸‍♀️축하축하룽🤹 축하축하룽🎷 축하축하룽🎸 축하축하룽🎤 축하축하룽🎻 축하축하룽🚀 축하축하룽🎡 축하축하룽🎇 축하축하룽🎉 축하축하룽🎊 축하축하룽🎀 축하축하룽🛍 축하축하룽🎁

 

💎짜증🤧을내어서🌈무얼하나🌟 💎짜증🤧을내어서🌈무얼하나🌟 💎짜증🤧을내어서🌈무얼하나🌟 💎짜증🤧을내어서🌈무얼하나🌟 💎짜증🤧을내어서🌈무얼하나🌟 💎짜증🤧을내어서🌈무얼하나🌟 💎짜증🤧을내어서🌈무얼하나🌟 💎짜증🤧을내어서🌈무얼하나🌟 💎짜증🤧을내어서🌈무얼하나

 

난 슬플 때... 힙합을 춰...

 

개미는(뚠뚠)🐜🐜오늘도(뚠뚠)🐜🐜열심히 일을 하네(뚠뚠)🐜🐜 개미는(뚠뚠)🐜🐜언제나(뚠뚠)🐜🐜열심히 일을 하네(뚠뚠)🐜🐜 개미는 아무말도 하지 않지만(띵가띵가)🐜🐜땀을 뻘뻘 흘리면서(띵가띵가)🐜🐜 매일 매일을 살기 위해서 열심히 일하네(띵가띵가)🐜🐜 한치앞도(뚠뚠)🐜🐜모르는(뚠뚠)🐜🐜험한 이 세상(뚠뚠)🐜🐜 개미도(뚠뚠) 🐜🐜베짱이도 (뚠뚠)알 수 없지만(뚠뚠)🐜🐜 그렇지만(뚠뚠)🐜🐜오늘도(뚠뚠)🐜🐜행복하다네(뚠뚠)🐜🐜 개미는(뚠뚠)🐜🐜오늘도(뚠뚠)🐜🐜열심히 일을 하네(뚠뚠)🐜🐜

 

👨‍🦳찌개가 왜이렇게 짜🥘⁉️ 짜긴 뭐강 짱 👵 엄마! 🐷이거 뭐에요?🤷‍♂️ 고구마호박👵 고구마호박이🍠 뭐에요?🤷‍♂️ 고구마호박 모올랑😒 호박 맛나는 💛노오란 고구망🍠 👩🏻고구마호박이 아니라 ✖️ 호박고구마요 어머님 😂 움~ 🥄👅 맛있다 🤭 마트 다녀오셨어요? 👀 👵영기엄마가 텃밭👩‍🌾에서 고구마호ㅂ🤐 호박고구마요어머님.🍠 그래...!!😰 호굼!🤭 👩🏻푸흡... 호구마요?🤪 호.박.고.구.ㅁ🤐 호.박.고.구.마. 🍠 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 이제됐냐🤬 ...흡... 흑... 😭 헝헝헝.... 👺 이 할망구가 왜이래 밥상에서‼️ ....

 

인👌정👌따👌리👌인👌정👌따🤝☀️🌈🌀🌀~🎶🎵아~인~정~합~니~다~🎶🎵📌📌~인👌정👌따👌리👌인👌정👌따🤝☀️🌈🌀🌀~🎶🎵아~인~정~합~니~다~🎶🎵📌📌~인👌정👌따👌리👌인👌정👌따🤝☀️🌈🌀🌀~🎶🎵아~인~정~합~니~다~🎶🎵📌📌~인👌정👌따👌리👌인👌정👌따🤝☀️🌈🌀🌀~🎶🎵아~인~정~합~니~다~🎶🎵📌📌~인👌정👌따👌리👌인👌정👌따🤝☀️🌈🌀🌀~🎶🎵아~인~정~합~니~다~🎶🎵📌📌~

 

포항항(ᵔ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핳핳항🛳🌊🚢🌊⚓️⛴포항항ꉂꉂ(ᵔ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항항(ᵔᵔ*)⛴🛳🌊⚓️🚢🌊⛴포항항항항⛴🌊 포항항(ᵔ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핳핳항🛳🌊🚢🌊⚓️⛴포항항ꉂꉂ(ᵔᵔ*)ㅋㅋㅋㅋ🛳🌊포항항(ᵔ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핳핳항🛳🌊🚢🌊⚓️⛴포항항ꉂꉂ(ᵔ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항항(ᵔᵔ*)⛴🛳🌊⚓️🚢🌊⛴포항항항항⛴🌊 포항항(ᵔᵔ*)ㅋㅋㅋㅋ🛳🌊포항항항🚢🌊포핳핳항🛳🌊🚢🌊⚓️⛴포항항ꉂꉂ(ᵔᵔ*)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