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사이트

아프리카tv 별풍선 순위 사이트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 별풍선 순위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 풍투데이가 있는데요.

풍투데이 사이트는 월별 bj들의 별풍선 데이터를 쉽게 볼 수 있으며 큰 손 유저의 순위까지 나타나며 어떤 bj가 이번 달에 많은 별풍선을 받았는지, 어떤 유저가 별풍선을 많이 쐈는지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메인 상단은 실시간으로 방송 수, 시청자 수, 하루 누적 별풍선, 3월 누적 별풍선이 있습니다.

방송 수 - bj들의 방송 on air 숫자로 3,025명의 비제이가 방송 on 상태입니다.

시청자 수 - 실시간 총 아프리카 시청자 수로 21년 3월 4일 기준 14만 7천여명 가량 시청자가 있네요

하루 누적 별풍선 - 하루 누적 별풍선 천 삼백 칠십만개롤 어마어마한 별풍선이 터지고 있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3월 4일 기준 3월 별풍선 순위로 현재 가장 많이 받은 bj 1위의 풍력은 44만 개인데요 어마어마하네요.

일, 월, 년간 차트가 따로 분류되어있으며 2019년부터 풍력을 볼 수 있는데요.

2020년 년간 풍력 1, 2, 3위를 봤는데 무려 별풍선 1위 2400만 개의 위엄을 볼 수 있습니다. 수수료 계산하지 않고 단순 계산으로만 24억 어치 별풍선을 받았는데 요즘 인터넷 플랫폼, 개인 방송 등 연예인 그 이상의 파급력을 보여주고 있는 시대가 위 풍투데이 사이트를 보면 어느정도 실감이 납니다.

 

poong.today/

 

풍투데이. 별풍선 계산기,실시간 통계,BJ순위

풍투데이. 아프리카TV 별풍선 통계를 제공합니다. 별풍선 계산기, 실시간 통계, 월간 통계, BJ순위, BJ비교, 별풍선 계산 등.

poong.today

풍투데이 사이트의 주소로 ui도 깔끔해서 보기 간단하게 잘 정리되어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쯤 구경해보시면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