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틴더 골드 한달 사용 후기, 골드 기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틴더의 기능 틴더 골드 플러스에 대한 기능과 사용 후기를 남겨보려고합니다.

틴더 골드는 18,000원 가격으로 무제한 스와이프, gps 변경, 슈퍼 라이크5회 온라인 여부 등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요.

 

일단 제가 틴더 골드에서 가장 크게 좋다고 생각하는 기능은 바로 나 자신을 좋아요 눌른 상대방을 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처음에 틴더를 사용하고 저에게 좋아요 누른 사람의 숫자를 볼 순 있지만 상대방을 볼 순 없어서 상당히 답답했었는데요.

너무 답답한 나머지 18,000원이라는 금액을 결제하고 골드로 결제해보니 이성도 많지만 동성도 상당히 많았고 그쪽 세계의 은어를 많이 배워갔습니다.

 

또 제가 골드를 사용하면서 좋다고 생각한 기능은 틴더에서 등장하지 않기. 기능인데요. 틴더에서 계속 등장하면 새로운 사람의 좋아요와 알람 등 계속 제가 틴더에 떠돈다는게 좋지 않아서 꺼두는 기능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제한 오른쪽 스와이프 기능은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계속 넘기는 거도 일이고 생각보다 그닥 좋은 기능은 아니였습니다.

골드의 기능 중 핵심 자신의 좋아요를 눌른 사람을 확인하고 매치를 이어갈 수 있는 기능인데요. 유용합니다.

또한 자신이 좋아요를 보낸 상대방도 볼 수 있으며 24시간 내로 라이크를 슈퍼라이크로 변경해 보낼 수 있는 기능 또한 있습니다.

 

저는 틴더 골드를 한 달 사용해보며 18,000원의 가치는 있다고 생각했고 어찌 보면 그 이상의 가치가 있었던 거 같습니다.

18,000원 어떻게 보면 상당히 작은 돈이고 하지만, 이 돈을 어플에 사용하기는 좀 아깝고 그런 감이 있는 금액이지만 저는 18,000원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기능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쯤은 결제해도 나쁘지 않을 꺼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