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사이트

레인보우식스 전적 검색 사이트들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인보우 식스(이하 레식)의 전적 검색을 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작성하겠습니다.

여러 사이트가 있는데 저는 총 3곳의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보기 편하고 대중적인 사이트들을 가져왔는데요. 바로 한 번 알아봅시다!

먼저 Op.gg의 레식 검색 사이트입니다. 롤을 하시는 유저라면 가장 친숙한 ux ui 디자인을 볼 수 있으며 저도 가장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입니다.

r6.op.gg/

 

레인보우식스 시즈 전적 통계 공략

레인보우식스, 시즈, 전적 검색, 전적

r6.op.gg

r6stats라는 사이트입니다. 레식 유저분들이라면 한 번쯤 이용하셨을 꺼라 생각하는 사이트인데요.

여기도 전적을 보기 편하며 자신의 최근 동향을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r6stats.com/

 

R6Stats

R6Stats - View and compare Rainbow Six: Siege stats with thousands of players around the world!

r6stats.com

마지막 사이트로는 r6tab의 사이트이며 사이트에 렉이 많이 없다는 게 큰 장점인 사이트인 거 같습니다.

tabstats.com/siege

 

Rainbow Six Siege Stats Tracker - R6Tab by TabStats

Rainbow Six Siege Stats Tracker and Leaderboards for Rainbow Six Siege on PC, Xbox and PlayStation

tabstats.com

 

이상으로 레식 전적 검색 사이트 3곳을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