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캐릭터 정보 및 출시 예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최근 핫한 게임 블랙 서바이벌 캐릭터 관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aos에서 저는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챔피언(캐릭터) 폭이라고 생각합니다. 캐릭터 폭이 많을수록 게임의 변수, 즐길 수 있는 캐릭터의 수가 많아져서 게임이 더 재밌는데요. 아직 블랙 서바이벌은 출시가 얼마 되지 않아 캐릭터가 많지 않지만 한 번 캐릭터들 정보를 알아봅시다!

현재 지금 제가 보유중인 캐릭터들입니다.

20년 11월 24일 기준 블랙 서바이벌은 총 17 캐릭터가 있는데요.

2주단위로 캐릭터들이 출시된다고 하니 앞으로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재키-디버프를 주로 사용하는 캐릭터로 단검, 양손검, 쌍검, 도끼 근접형 캐릭터

아야-후반 왕귀형 카이팅 챔피언으로 권총, 돌격소총, 저격총을 사용합니다

현우-아야와 동일하게 후반형 캐릭터고 교전 능력, 강한 생존 능력이 장점입니다 사용 무기 글러브, 통파

매그너스-망치와 방망이를 사용하는 캐릭터로 1대1 한정 깡패 캐릭터입니다.

피오라-레이피어, 양손검, 창을 사용하며 평타 딜링, 1:1 능력이 장점입니다

나딘-활과 석궁을 사용하는 원거리 캐릭터로 초중반 모두 무난한 캐릭터입니다.

자히르-우수한 cc기와 폭발적인 누킹이 장점입니다. 사용 무기는 투척, 암기

하트-원거리 딜러이지만 우수한 생존력과 뛰어난 대인전 능력이지만 궁극기 사용이 애매한 경우가 많습니다. 사용무기 기타

아이솔-권총과 돌격소총을 이용하는 원거리 딜러, 트랩 전문 캐릭터로 자신이 유리한 지형에서 싸우는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리 다이린-글러브와 쌍절권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추노, cc, 누킹, 노코스트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키-양손검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고정 피해, 후반 캐리형이 특징인 캐릭터.

혜진-암기,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 스쿼드 모드에서 큰 장점을 발휘하는 1티어 누킹

쇼우-팀플레이에서 더욱 빛을 발휘하는 탱커형 캐릭터로 창을 사용합니다.

시셀라-암기를 사용하는 원거리 캐릭터로 뛰어난 유틸리성이 장점이지만 캐릭터 난이도가 많이 높아서 어렵습니다.

키아라-레이피어를 사용하는 다재다능한 캐릭터로 장비에 따라 유동성이 뛰어납니다.

아드리아나-투척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로 상대방의 경로를 차단하기 뛰어난 캐릭터이지만 현재 성능이 최악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꺼려하는 캐릭터입니다.

쇼이치-가장 최근에 출시된 캐릭터로 단검을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뛰어난 기동력과 1티어 추격 능력으로 암살자형 캐릭터입니다.

이상으로 현재 출시된 캐릭터의 사용 무기와 장점을 알아봤는데요.

앞으로 실비아, 엠마, 레녹스, 로지, 루크 등이 출시 예정이니 더욱 더 재밌는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꺼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