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로지텍 AS 서비스센터 신청 방법 알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 부속업품의 공룡 로지텍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로지텍은 마우스, 키보드에서 뛰어난 제품의 품질로 해당 업계에선 손에 꼽히는 대형 회사입니다. 저 또한 로지텍 버티컬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컴퓨터를 좋아하시는 분들 중 로지텍을 사용 안 해보신 분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로지텍은 다 좋은데 as가 느리다는 평가가 많고 as에 불만족이 많은 회사입니다. 재고가 없으면 정말 오래 걸리는 편이라고 합니다. 어떤 분은 14개월 기다려서 as를 받았다고 하는 댓글도 봤습니다 하지만, 케바케인 경우가 많은 거 같습니다. 어떤 분은 정말 빠르게 AS를 받았다고도 하는 댓글이 있고... as도 운이 따라야 되는 거 같습니다.

먼저 기술지원 팀 전화번호입니다.

근무시간은 09:30~17:30분으로 토, 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방문접수센터 및 택배접수센터에 신청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support.logi.com/hc/ko/requests/new?ticket_form_id=360000994993&pID=170b98e7-7db1-11e9-bada-c5716141a640

 

문의 등록 – Logitech 지원 + 다운로드

Please choose your issue below - Contact Us Internal Escalations External Escalations Response Center B2B Contact Support Logitech Education Support Blue Contact Us External Jumpstart External Jumpstart Escalation Product Registration Form Product Registra

support.logi.com

위 사이트 링크를 타고 들어가게 되면 일련번호, 제품 범주 선택, 제품 하위 범주 선택, 제품 선택 후 제출하시면 as 택배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로지텍을 십년 이상 사용해왔고 앞으로도 평생 로지텍을 사용할 거 같네요.

최근 많은 업무로 손목이 아팠는데 로지텍 버티컬 마우스로 바꾼 후 손목 통증이 많이 줄어서 매우 만족중입니다.

반응형